全体メニュー

相談

LINE相談

CONSULTATION

TWITTER

BLOG

INSTAGRAM

YOUTUBE

一人ひとりに, 合わせて診断

언론보도 관리

Lesart consultation

추석황금연휴 간단한 시술 통해 동안이 되는 방법은?

2017-09-22

어느덧 긴 무더위가 물러가고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온 것 보니 가을임을 알린다. 특히 올해 10월 초에 예정된 열흘 간의 추석연휴는 모든 직장인들의 마음에 여유를 불러준다.


역사상 가장 긴 연휴를 곧 맞이하며 여행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, 다시 오지 않을 긴 연휴기간을 이용하여 성형수술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의 문의도 높아지고 있다.


레아트성형외과는 긴 연휴기간동안 별도의 회복기간이 필요없는 간단하게 문제점을 개선할 수 있는 이른바 '레아트 동안 쁘띠성형'을 추천하고 있다.

열흘 동안의 큰 수술보다는 효과적이고 안전하며, 자연스러운 시술을 통해 변화된 모습을 추구하며 자연스러운 외모 변화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한다.


레아트성형외과에 따르면 이 시술은 기본적으로 전반적인 얼굴 주름개선과 뚜렷한 이미지 그리고 체형변화 등 각종 항목에 맞게 쉽고 빠르게 변화를 줄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.


'동안 리프팅' 의 경우 절개가 아닌 비절개시술로 울쎄라와 함께 동반하여 주름개선 및 안면리프팅으로 극대화 하고, 필러 보톡스 등 추가 시술로 전반적인 페이스라인을 슬림하게 만들고 볼륨감이 부족해 보이는 부위의 입체감을 높여 보다 더 뚜렷한 이미지를 만든다. 


여기에 바쁜일상으로 인한 몸매관리 부족으로 인한 비만체형은 레아트의 독창적인 기술인 '잭팟' 지방흡입 또는 밸런스 주사로 전체적인 체형 변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. 


레아트성형외과는 "개개인마다의 필요한 변화는 다르기 때문에 보다 더 효과적으로 개인맞춤형 변화를 원하면 직접 내원해 1대 1 전문의 상담으로 각자 개선이 필요한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 후 그에 맞는 시술을 진행해야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"며 " 간단한 시술이라도 꼼꼼히 따져보고 진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"고 당부했다. 


라포르시안 기사 발췌